컬쳐
N

도서

맛있어서, 하루 비건

72
도서 - 맛있어서, 하루 비건
총 72 개
행복*
2021-10-11
요리는 요리 잘 못하는 저의 로망이기도 합니다. 부엌에 한 켠에 꽂혀있는 여러 요리책 중에 빠지면 이제는 안 될 것 같은 비건 요리책도 꽂아 놓고 두고두고 펼쳐볼 수 있는 행운을 가디리겠습니다. 제가 요리사가 되는 대리만족도 느끼면서 서툰 솜씨지만 이 도서를 통해서 발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소식 고대하겠습니다.
최혜*
2021-10-10
비건음식 읽어보고싶네요
채윤*
2021-10-08
"고기없인 못살아!!!!"하던 사람으로 매 채소를 정말 싫어하고, 끼니마다 육류를 챙겨야 했던 사람이에요.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채식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물론 처음엔 건강을 챙겨야하지 않을까? 너무 인스턴트만 먹는건 아닐까?하는 걱정에서 시작이었지만, 점점 나아가 보니 환경문제, 동물문제가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완전한 비건을 시자하진 못하더라도 일주일에 한번씩, 3끼중 한끼는, 이라면서 채식을 실천해보자고 늘 생각만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아무래도 채소를 즐겨먹던 사람이아니라8.8 샐러드나 먹으면 다행인 상황에 이르렀는데, 어떻게 요리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러던중 이 책을 알게 됐고, 단순한 샐러드가 아닌 한식과 양식, 일식까지(!!! 제일 놀란부분)! 레시피도 궁금하고, 비건 가공식품 정보도 있다고 해서 너무너무 기대되는 책입니다>< 꼭 읽어서 저도 하루 비건, 실천해보고 싶어요!!!
오세*
2021-10-07
독신남이자 50대에 접어들려는 사람으로 건강을 챙기기 위해 점점 신경을 쓰게 되더군요. 이 책을 통해 보다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게 되길 바래요. 좋은 인연으로 읽어볼 수 있길.....그럼 수고하세요.
공혜*
2021-10-07
나에게 정말 필요한 책이에요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꼭 보고 싶어요
김주*
2021-10-05
사실 비건이라고하면 맛없다는 편견이 있었어요. 그런데 책 소개를 읽는순간 저도 해서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환경과 내몸을 생각하는 그런 비건요리 기대되네요~
박진*
2021-10-04
비건이라는 음식 자체를 자주 즐겨먹지 않는데 이 책이 궁금해서 먹어보고싶은 욕구가 생길거같아요 읽어보고싶어요
박명*
2021-10-04
지구를 살리고 생명 지키기에 직접 동참은 어렵지만
식생활이라도 바꿔 도움이 되보고자 하는 요즘
이렇게라도 시작해보고 싶습니다.
김민*
2021-10-04
요즘 같은 시국에 배달시켜 먹거나 인스턴트로 끼니 때우고 밖에 나가서 돌아다닐 수 없으니 집에서만 있고 그러다보니 소화도 안되고 몸도 붓고 안 좋아져서 건강식으로 챙겨 먹으려고 이것저것 식재료 사서 건강식으로 만들어도 영양소도 제대로 갖춰져 있지도 않고 맛도 없고 그래서 꾸준히 먹기 너무 힘들었는데..이 요리책을 보니!! 건강식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희망이 느껴져요!! 이 요리책을 보고 매 끼니 건강하고 맛있게 먹고 싶습니다.!!
오세*
2021-10-03
좋네요. 건강함이 느껴지는 기분.... 이 책을 통해서 보다 건강해질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좋은 인연으로 읽어볼 수 있길 바래요. 그럼 수고하세요.
더 많은 컬쳐 보기
  • 도서

    누굴 죽였을까

  • 도서

    오타쿠의 욕망을 읽다

  • 도서

    오늘부터 경제수업

  • 도서

    러브 온 더 브레인

  • 도서

    트래픽 설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