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
N

도서

거의없다의 방구석 영화관

64
거의없다의 방구석 영화관
총 64 개
김민*
2020-06-11
가끔 남들이 재미없다고 말하는 버려진 영화 속에서 진주를 발견할 때 짜릿함을 느끼곤 했는데요. 세계 최초 망한 영화 리뷰 <영화걸작선>의 유튜버가 들려주는 인생 영화 걸작선과 그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이 책을 통해 만나보고 싶어요. 거의없다는 그가 이제는 정말 있다! 라고 말할 것 같은 작품들은 무엇일지, 읽는 내내 쉴 새 없이 웃고 싶은 마음으로 이 책을 기다립니다.
곽종*
2020-06-11
영화를 꼭꼭 챙겨보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신작이 나오면 꼭 봐야만 후련함이 있는 감정이 들어서일지, 데이트든 혼자서든 영화관 찾는 걸 참 즐겼었답니다. 이제는 코로나 탓에 집에서 다양한 영화채널로 그 아쉬움을 달래고 있습니다. 말도 잘하고 목소리도 좋고, 세계 최초로 망한 영화들만 골라 리뷰하는 독특한 유튜버라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거침 없는 말솜씨와 시원시원한 크리에이터 스킬을 어떻게 책을 통해 보여줄 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영화보다 더 재미있을 거의없다 씨의 영화 이야기를 만나보고 싶습니다.



권나*
2020-06-11
영화보는걸 진짜 좋아하는데 안그래도 바빠서 여유있게 영화관에 갈 시간이 없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이제는 시간이 있어도 방콕이네요 ㅠㅠㅠㅠ
이런 책이 있다는 걸 몰랐는데 너무 궁금하고 읽어보고 싶어요.
바보사랑이 주는 영화책 선물!!! 너무 받고싶습니다!!!♥♥♥♥♥
이명*
2020-06-11
코로나19로 영화관 가는 것이 이토록 두려울 수가....
눈으로만 봤던 영화...책으로 읽어보고 싶네요...
영화*
2020-06-11
방구석 1열 매주 챙겨보고있어요!
평소 영화를 좋아해서 영화관련 유튜버분들의 영상도 즐겨보구요
따스한 목소리와 촌철살인이참 인상깊은 분이시죠
책도 읽어보고싶어요.텍스트로 읽는 영화관련이야기들은 어떤 내용일까요
씨앗*
2020-06-10
지식으로 포장한 영화감상보다 가깝게 현실친구같이 느낄 수 있는 영화이야기가 고픈 사람입니다. 코로나로 집에서 영화보기만 열심히 하고 있네요. 혼자서 이야기하기에는 심심함이 사무친데 책을 통해서 공감하거나 토론하며 읽어보고 싶어요. 이런 영화서적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 책은 어떤 특별함이 숨겨져있는지 직접 확인해보고 싶네요.
권도*
2020-06-07
영화를 좋아하는데 요즘 코로나로 인하여 영화관을 못 가고 있습니다ㅠㅠ 제가 보는 영화와 다른 사람의 다른 시각으로 보는 영화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행복*
2020-06-07
와우! 가끔 소식은 전해 듣지만 내 관심 안에 늘 들었던 유튜버고 영화광이고... 나도 영화를 좋아해 알게 됐지만 멋진 분이에요. 말하듯이 낸 에세이라니 유튜브 보는 느낌 그대로 편하게 읽으면 될 것 같네요. 좋은소식 고대하겠습니다.
조병*
2020-06-06
닉네임부터 책 제목까지 파격적인 느낌이 팍팍 나네요. 영화를 영화로 보지 않고 삐딱하게 바라보면 아무래도 달라 보이겠죠. 근데 뭐가 다르게 보이는지 궁금하기도 하지만 뭐가 보이는지 잘 기억해 두겠습니다. 다른 세상은 어떤가요. 작가의 시선을 따라가보고 싶습니다.
김상*
2020-06-06
기대됩니다.
더 많은 컬쳐 보기
  • 도서

    뭐든 할 수 있지만 전부 할 순 없어

  • 연극

    흉터

  • 도서

    마지의 감정사전

  • 도서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