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
N

뮤지컬

드라큘라

86
드라큘라
총 86 개
남은*
2019-10-21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하게 된 드라큘라의 삶을 어떻게 그려낼지 궁금합니다. 과연 드라큘라로서의 삶이 저주인지, 행운인지 뮤지컬에서 확인할 수 있겠죠? 꼭 보고싶습니다!
이영*
2019-10-21
드라큘라를 소재로 한 작품은 영화, 드라마로도 많이 봐왔지만 뮤지컬로 보는 드라큘라는 처음이라 가슴이 두근거려요. 더 실감나게 다가오고 공감이 많이 갈 것 같아요.
영겁의 시간 동안 단 한 사람을 사랑하는 그 마음도, 가문의 저주에 고통받는 그 고통도!!무대를 통해 같이 호흡하고 같이 감성에 빠져볼 수 있는 뮤지컬이라 꼭꼭꼭 보고 싶습니다^^ 올하반기 가장 기대되는 무대예요.
그 어떤 장르의 드라큘라보다 감성적이고 가장 깊은 울림을 주는 작품이 되리라 기대합니다. 요즘처럼 삭막하고 자기자신만을 생각하는 시대에 한 사람만을 생각하고 한 사람만을 사랑하는 드라큘라는 그 어떤 캐릭터보다 낭만적이네요. 사람의 피를 마시는 드라큘라라 많이 두렵기도 하지만, 왜 때문인지 호기심이 더 크게 생기는 매혹적인 대상 드라큘라! 그 신비로움과 그 지고지순한 사랑을 가슴깊이 느끼고 싶어요. 이 가을에 정말 딱 맞는 뮤지컬이네요~~!! 바보사랑 감사합니다~~^^
박주*
2019-10-21
이름만 들어도 심장이 뛰는 드라큘라, 무섭고도 매혹적인 드라큘라 너무 기대됩니다. 드라큘라의 레전드라고 하시는 신성우님의 드라큘라는 강렬하고 열정적이어서 헤어날수 없을거 같아요. 영상을 보니 임태경님의 표정이 굉장히 슬프던데 실제로 보면 얼마나 가슴이 저릴지 400년동안 사랑을 기다린 드라큘라의 심정이 잘 느껴질거 같아요. 비극적이면서도 인간의 숙명을 느끼게 해줄 엄기준 드라큘라, 생각만해도 심장이 뛰네요. 처절하지만 아름다운 드라큘라가 될 켄 드라큘라 매혹적일거 같아요. 그 긴긴 시간동안 사랑을 기다리며 피를 마실 수밖에 없었던 드라큘라는 시대를 초월해서 매혹과 큰 감동을 동시에 안겨주는 이야기같아요. 뮤지컬로 보는 드라큘라는 더욱더 와닿는 이야기가 될 거 같아 정말 기대가 되네요. 꼭 보고 싶습니다~~~★
이현*
2019-10-21
영화로만 본 드라큘라인데 뮤지컬로 한다니 너무 신선하고 매력적입니다.
거기에 공연정보를 보니 정말 이번 캐스팅 정말 완벽하네요!!
카리스마 넘치는 신성우 배우님, 귀족같은 임태경 배우님, 애절함이 넘치는 엄기준 배우님, 왕자님같은 켄 배우님
네 분의 드라큘라는 같으면서도 또 완전히 다른 4인4색의 드라큘라를 보여줄 것 같아 정말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거기에 아드리아나 로레인 반헬싱 디미트루 와 모두 명품 배우분들이라 정말 대단한 뮤지컬이 완성될 거 같아요!대박
딸이랑 같이가서 드라큘라의 매력에 푹 빠져보고 싶어요.
그 긴긴 시간동안 한 사람만을 사랑하는 드라큘라는 여자들의 로망, 딸이랑 같이 보고 이야기도 나누고 너무 행복한 시간 갖게 될 거 같아 너무너무 기대합니다
이정*
2019-10-21
엄기준씨 팬인데 꼭 보고 싶어요!!!!!! 드라큘라를 어떻게 연기하는 지 너무 궁금합니다 ㅎㅎㅎ
권융*
2019-10-21
우아아.. 정말 기대가 되는 공연입니다!!! 너무 보고싶어요~!!! 뮤지컬은 처음인데,, 꼭 당첨되어서 보고싶습니다~!!
홍기*
2019-10-21
★★★★★브람 스토커의 드라큘라 원작 소설과 영화들은 많이 봤는데 아직 드라큘라 뮤지컬은 못 봤습니다. 오랫동안 사랑받고 영화로 만들어지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는 생각이 드는 작품입니다. 괴물에서 사랑을 위해 영원한 삶의 저주를 받은 인불로 ㅣ데가 변하며 재해석이 되는 중이죠!
한국에서 가장 드라큘라가 잘 어울리는 뮤지션인 신성우씨와 엄기준씨가 나온다고 하니 꼭 보고 싶어지는 뮤지컬입니다.
2019년 가을 마무리로 바보사랑에서 뮤지컬 드라큘라 초대해 주신다면 정말 감사할듯 합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김건*
2019-10-18
4시 공연 회차는 시간이 안 나서 아쉬운 경우가 많았는데 마침 조퇴할 수 있는 날이라 꼭 가보고 싶네요. 이 공연이 그렇게 재밌다고 요즘 화제던데 기대됩니다~!
조은*
2019-10-17
정기검진 때문에 서울에 가야하는데 가기가 싫어서 자꾸 미루고만 있어요. 뮤지컬 관람 기회와 함께 한다면 즐거운 마음으로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0월 내로 올라가야 하는데 날짜도 딱 좋네요. 정말 보고 싶은 공연이라 응모합니다.
송래*
2019-10-15
[뮤지컬_드라큘라] 스토리 전개 및 배우들의 연기 기대됩니다.
더 많은 컬쳐 보기
  • 도서

    사람을 안다는 것

  • 도서

    나는 왜 항상 바쁠까?

  • 도서

    이야기 미술관

  • 도서

    누굴 죽였을까

  • 도서

    오타쿠의 욕망을 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