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
N

도서

세계 창업 방랑기

26
세계 창업 방랑기
총 26 개
장애*
2019-06-18
마음은 하고싶은데 너무 막막해서 머리가 그만하라고 할 때
윤서*
2019-06-18
이제 막 졸업하고 취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4차 산업이니 뭐니 하며 세계시장이 빠르게 변하고 있다는 뉴스들을 보며 앞으로 나는 무엇을 해야하나 막막하기만 합니다. 이렇게 있다가는 도태될것 같아 많이 불안하기도 합니다. 이 책으로 좀 더 넓은 시각을 갖고 트랜드를 읽으며 성공하기 위해 도전하는 법을 배우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길영*
2019-06-15
외국에 나가지 않고도 글로벌한 경험과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책 같아서 기대됩니다 우물 안 개구리가 되지 않기 위해서 꼭 읽어봐야겠어요!
행복*
2019-06-15
와우!! 중국 도매시장에서 한눈에 혹해 국내로 주문해버린 잠자리 장난감 3천 개는 여전히 처치가 곤란한 재고로 남아 있고(실패), 콜롬비아 슬럼가인 메데인에서 게스트하우스를 열어 민박집 사장님이 돼보기도 하고(성공), 브라질에서 유명 브랜드의 신발을 블로그로 주문받아 해외 직구를 했고(성공), 베트남에서 현지인 동업자를 구해 컵 빙수 가게를 차릴 계획을 세우기도 했다(실패). 성공과 실패가 교차하는 와중에도 저자는 해외 창업에 대한 도전을 멈추지 않는다. 3년 동안의 창업 여행은 그의 삶을 완전히 바꿔놓았기 때문이다. 여행으로 전환점을 맞은 저자의 개인적인 이야기와 창업자의 눈으로 바라본 각각의 여행지는 독자들에게 도전과 모험정신을 전해줄것이라 믿습니다. 좋은소식 고대하겠습니다.
공혜*
2019-06-13
나에게 정말 필요한 책이에요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꼭 보고 싶어요
류수*
2019-06-12
창업 어렵게만 느껴지는 감정을 바꾸어 줄 책이라 생각이 가득하네요!
박미*
2019-06-11
책은 어떤 장르에 그치지 않고 다양하게 좋아합니다. 특히 창업에 관한 이야기라면 내가 살아보지 않은 삶에도 한 발 다가서서 또다른 인생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시작할 때는 누구나 부푼 희망을 꽃피울 수 있다고 생각하기에 시작합니다. 마치 결혼이 잘 살 수 있고 행복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처럼요~! 회사에 들어가서 윗사람 눈치보며 사는 것보다 내가 ceo가 되어서 사는 것도 나쁘지 않지만 그만큼 책임감이 뒤따라야 하기에 쉽지만은 않은 것이 사실이지만... 나를 위해서 살기로 마음 먹었다면 실패하면서 얻어지는 경험도 인생의 커다란 스승이 아닐까 생각하면서....저에게 세계 창업 방랑기 도서를 만날 수 있는 행운이 있길 바래봅니다.
이주*
2019-06-08
책은 내가 해보지 못한 것을 체험하게 해주고, 간접적으로 느끼게 해주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직장 속에서 항상 창업이라는 것을 꿈꾸고 있지만, 그저 꿈만 꾸는 저에게 꼭 읽어보고 싶은 책입니다.
항상 머나 먼 미래라고 생각하고, 막연하기만 했던 창업이란 것이 작가가 직접 체험한 것들로 가득찬 글과 사진으로 저에게 간접적으로 전달될 수 있는 책인 것 같네요. 정말 궁금한 책입니다.
중기*
2019-06-05
창업과 중소기업 지원기관에 입사하고 싶어 공부중이라 이 책이 흥미롭게 느껴집니다 :) 창업자의 생각과 시선을 따라가면 나중에 입사하면 기업 대표님들께 도움이 되는 조언을 드릴 수 있을것 같아 꼭 읽어보고 싶습니다.
정미*
2019-06-04
돈 버는데 도움될것같습니당 꼭 한번 읽어보고 싶네요!
더 많은 컬쳐 보기
  •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

  • 뮤지컬

    점박이

  • 연극

    달빛크로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