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
N

연극

언체인

26
언체인
총 26 개
임재*
2019-04-28
연극 언체인! 너무너무 보고싶은 공연이에요!
이번에 다시 올라오게 되었다고 들었는데 저번에 올라왔던 공연과는 많이 다르다고 보고 오신 분들이 이야기해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더더욱 기대됩니다! 심리게임을 주제로 한 극이라 보기만 해도 흥미진진하고 재미있을것 같아요!
진실은 무엇인가 그것을 향해 다가가는 두 사람! 딱 제가 1일에 친구를 만나러 서울에 가는데 연극 너무 보고싶어요!
5월 1일 6시에 볼수 있게 되었으면 너무 좋겠습니다! 요즘 일에 치여서 이리저리 힘든데 연극 한 편 친구와 보고 힐링되었으면 좋겠어요!
약간의 고어와 트리거 요소도 있다고 들었는데 작품이 무엇을 의미하고자 드러내고자 표현하고자 하는지 너무나 궁금하네요!
특히 여기서 나오시는 김바다 배우님 애정배우인데 딱 김바다 배우님 회차네요! 정말 너무너무 보고싶습니다!
김바다 배우님은 오펀스라는 작품과 나쁜자석이라는 작품에서 보았는데 연기 정말 잘하시더라구요ㅠㅠ
넘나 보고싶습니다! 꼭 뽑히길 간절히 바라봐요~~!
얼음*
2019-04-27
단 두명의 배우가 만드는 진실게임! 과연 그들이 이야기하는 진실의 의미가 무엇일까요. 기억과 사실이 혼재한 무대에서 두 사람이 풀어갈 이야기의 결말뿐 아니라 과정도 정말 기대됩니다. 아주 탄탄한 무대일 것 같아요
시니*
2019-04-26
연극 본지 너무 오래되서 오랜만에 좋은 공연보고싶습니다`~ 진실이 뭔지 연극을 통해 알고싶습니다.
윤혜*
2019-04-26
연극본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는 지방러입니다. 오랜만에 좋은 공연으로 문화생활하고 싶어요
이나*
2019-04-26
젊은 배우들의 열연이 기대됩니다.. 무대공연에 익숙치않은 대중을 끌어들이기 위해 갈수록 가벼운 내용이 많아지는 공연계가 한편으로는 안타깝기도 했습니다.. 정극~~ 이 필요합니다.
조영*
2019-04-26
지난 시즌 처음 본 언체인 공연이 다시 돌아와 너무 기쁘네요..특이한 무대 뿐아니라 배우들의 연기가 돋보였던 공연이였는데...새로운 캐스팅과 좀 더 친절한 전개로 다시 돌아왔다고 하니..너무 기대가 되네요..다시 한 번 극에 온전히 몰입하는 시간 갖고 싶네요.
김자*
2019-04-26
<언체인>이라는 제목은 상당히 흥미롭게 다가온다. 해방인가 아니면 무간지옥인 것일까.
다른 무엇 보다도 몰입되어 보는 것을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
어느 배역에 감정이입이 되어 보게 될지 상당히 궁금해지는 작품이다.
나는 내가 지은 죄를 돌아본 적이 있을까? 그리고 그 죄 안에서 책임전가하지 않았는가? 나는 떳떳한가?
죄의 고통 속에서 뫼비우스의 띠 마냥 꾸준히 고통받고 있는 것은 아닐까?
많은 생각과 정리를 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 되어지는 작품이다.
김보*
2019-04-25
한 장면도 놓칠수 없는 연극이라니!정말 기대되구요~정말정말 보고싶어요~~!세시간이 넘는 곳에 살지만 꼭 보러가고 싶어요~~
이지*
2019-04-25
남자친구가 연극보는걸 너무좋아해요!! 심리게임 시간가는줄 모르고 볼거같아요!!
이효*
2019-04-25
이번 재연 언체인 무대도 그렇고 내용도 조금 바꼈다 알고있는데 초연때랑 어떻게 달라졌을지 궁금하네요
더 많은 컬쳐 보기
  • 도서

    누굴 죽였을까

  • 도서

    오타쿠의 욕망을 읽다

  • 도서

    오늘부터 경제수업

  • 도서

    러브 온 더 브레인

  • 도서

    트래픽 설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