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행복센터
N

FAQ자주 하는 질문

전체보기
  • Q. 주문 상태

    A. ▶ 결제전 - 주문완료를 하신후 결제가 되기 전의 상태

    ▶ 입금확인 중 - 결제방법 중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신 후 결제가 되지 않은 상태/ 입금이 되지 않은 상태(입금자명이 달라 입금확인이 안된 경우 포함)

    ▶ 결제확인 - 주문하신 물품의 결제가 확인이 되어있는 상태 (결제확인은 되고, 발송준비 전인 상태)

    ▶ 발송준비 중 - 결제완료가 되어 발송준비를 하고 있는 상태

    ▶ 상품발송 - 제품이 제휴 택배사를 통해, 발송이 된 상태

    ▶ 배송완료 - 수령완료시 고객님께서 직접 배송완료로 전환한 상태(주문하신 상품의 해당 마일리지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주문 후 입금이 7일 이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담기는 7일 동안 보관이 가능하며 이후 삭제됩니다.
  • Q. 증빙 서류 발행

    A. ♣회원일 때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영수증이 필요하신 분은 영수증[인쇄]를 클릭해 주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비회원일 때 : [주문배송조회]에서 비회원 영수증을 클릭한 후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현금영수증은 별도로 신청을 해주셔야하며, 입금확인 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영수증 조회는 입금 확인 후 2일 후부터 조회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는 결제 방법이 무통장입금이나 실시간계좌이체의 경우만 발급을 받으실 수 있으며,
    현금영수증을 미신청한 상태에서 발급이 가능한 부분이니 바보사랑 고객센터(1544-7780) 으로 문의


    ◎견적서발행

    견적서 발행 시에는 바보사랑 사이트에 기재 되어 있는 상품 금액으로만 발행 가능

    견적서 발행 시, 필요한 기재사항 및 정확한 상품명 확인이 필요로 하여
    견적일자, 상품명, 옵션/수량, 이메일, 상호명, 배송비포함여부 [무료배송일 경우, 미포함]
    정보 기재 후 바보사랑 문의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상담하기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