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행복센터
N
"바보사랑에서는 현재 체신청의 우편번호 개편에 따라 2003년 1월 이후 등록하시는 주소에 대해서는 신우편번호가 적용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거주하시는 번지수에 따라 ""동""이 지정되고 있으며 이렇게 입력해 주셔도 당사를 통해 주문하신 상품이 배달되는데 있어서 아무런 문제가 없으며, 오히려 지역별 상품 분류작업을 다시 하지 않아도 되기에 안전하게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자택주소의 정확한 표준 우편번호는 이 곳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바보사랑 배송 상품 회수 접수가 가능 합니다. 웹사이트 및 고객센터로 접수하시면, 택배기사님이 접수한 다음날 부터 3일이내 방문 됩니다. 웹사이트 접수 방법 [마이페이지]-[MY쇼핑]페이지에서 반품 클릭후 반품 하고자 하시는 주문번호확인 후 상품선택→ 반품 사유를 선택 해주세요. 회수 지정을 선택 하시면 지정된 택배 기사님께서 2-3일이내 방문하여 상품 회수가 가능 하며, 고객님께서 개별적으로 택배를 이용하여 반품하시려는 경우 아랫 주소지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광주 광역시 서구 매월동 952-50번지 2층 바보사랑 *업체 배송 상품 업체별로 주소지와 택배사,반품 방법이 다르게 적용 되며 웹상으로 반품 접수시 반품 상세페이지를 참고 해주세요. 웹사이트 접수 방법 [마이페이지]-[MY쇼핑]페이지에서 반품 클릭후 반품 하고자 하시는 주문번호확인 후 상품선택→ 반품 사유를 선택 해주세요. 상세페이지에 기재된 업체 주소지와 이용택배사를 확인하신후 해당 택배사로 연락 후 업체로 직접 상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품후,내가 신청한 서비스에 보내신 송장번호를 입력 해주세요. 반품 상품은 바보사랑 및 업체로 각 업체로 반송 도착후 환불 및 처리완료됩니다. * 반품접수는 상품 발송일로 15일 이내 접수가 가능합니다
*바보사랑 배송 상품 회수 접수가 가능 합니다. 웹사이트 및 고객센터로 접수하시면, 택배기사님이 접수한 다음날 부터 3일이내 방문 됩니다. 웹사이트 접수 방법 [마이페이지]-[MY쇼핑]페이지에서 반품 클릭후 반품 하고자 하시는 주문번호확인 후 상품선택→ 반품 사유를 선택 해주세요. 회수 지정을 선택 하시면 지정된 택배 기사님께서 2-3일이내 방문하여 상품 회수가 가능 하며, 고객님께서 개별적으로 택배를 이용하여 반품하시려는 경우 아랫 주소지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광주 광역시 서구 매월동 952-50번지 2층 바보사랑 *업체 배송 상품 업체별로 주소지와 택배사,반품 방법이 다르게 적용 되며 웹상으로 반품 접수시 반품 상세페이지를 참고 해주세요. 웹사이트 접수 방법 [마이페이지]-[MY쇼핑]페이지에서 반품 클릭후 반품 하고자 하시는 주문번호확인 후 상품선택→ 반품 사유를 선택 해주세요. 상세페이지에 기재된 업체 주소지와 이용택배사를 확인하신후 해당 택배사로 연락 후 업체로 직접 상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품후,내가 신청한 서비스에 보내신 송장번호를 입력 해주세요. 반품 상품은 바보사랑 및 업체로 각 업체로 반송 도착후 환불 및 처리완료됩니다.
" 다만 택배사 사정으로 인해 회수시간까지는 맞추어 드리지지 못하는점 이 점 꼭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휴일 제외)"
"택배기사님께서 방문하실수 있는 요일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입니다 고객님께서 기사님을 만나실 시간이 없으시다면 따로 지정된 곳에 맡겨주셔도 확인해서 회수가 가능하십니다 단 꼭 맡기실 곳을 저희 고객센타 또는 방문하시는 기사님과 사전에 미리 연락을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건의 상태가 결제전, 결제확인 상태라면 수령인 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 에서 변경하고자 하는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주문내역으로 이동 후 배송지정보변경을 클릭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발송준비중이라면 고객행복센터(1544-7780)나 [1:1 고객친절상담]을 이용하여 발송여부를 확인 후 발송전이라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발송준비중 상태에서도 이미 출고 확정이 되어져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단, 발송이 된 이후에는, 발송이 된 다음날 상품이 출고된 해당 택배사로 직접 문의하셔서 변경을 해 주셔야 합니다.
바보사랑 배송상품들 중 지정일 배송이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상품의 상세 페이지의 배송관련을 보시면 [지정일가능] 이라고 되어 있는 상품들로 주문건 작성시 날짜를 지정해 주시면 지정하신 날짜에 맞춰 수령하실 수 있도록 배송이 되어집니다. 단, 택배 물량이 밀리는 시즌 명절이나, 크리스마스, 특정 디-데이(화이트.발랜타인 등등..) 날짜에 배송이 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바보사랑 배송 상품이라고 해도 상품의 특성에 따라 재고유무, 준비기간 등이 다르므로 희망 배송일이 불가한 상품도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또한 업체 배송 상품들은 지정일 배송이 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__) 단, 꽃/케익상품 주문시 [당일배송/예약배송]이라 표시된 상품은 희망일 지정이 가능하나, 입금완료 시점에 따라 [당일배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해당업체마다 기준이 다르니, 해당 상품 상세정보 페이지의 배송정보와 특기사항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죄송합니다만, 상품을 각각의 배송지로 보내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주문을 따로 해주셔야 합니다. - 현재 한건의 주문에 대한 배송지는 한곳으로만 지정 할 수 있습니다. "
▷ 죄송하지만, 일반적인 상품은 택배로 배송되고 있어 배송시간은 지정 불가합니다.
▷ 개인확인 메세지는 안심클릭 서비스 등록시, 안심클릭 서비스 패스워드와 함께 고객님께서 직접 지정하신 것으로, 인터넷 쇼핑몰에서 안심클릭 서비스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창에 함께 표시되는 본인확인 메시지 문구입니다. 비밀번호 입력전 고객님께서 최초 입력하신 메세지 문구와 일치하는지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안심클릭 입력창에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개인확인 메시지가 있으면, 해당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안심클릭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구동중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인 확인 메시지가 고객님께서 직접 입력하였던 사항과 틀릴 경우, 시스템 오류 또는 해킹등이 우려되므로, 반드시 재로그인후 본인 확인 메시지를 재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계속하여 다른 메시지가 뜰 경우, 결제를 정지하고 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