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행복센터
N
결제금액보다 입금액을 더 많이 넣어주셨다면 결제확인시 자동으로 마일리지로 적립되고 있습니다. 마일리지는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으며 구매금액이 3만원 이상인 경우 유용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결제 수단에는 - 신용카드 - 실시간계좌이체 - 무통장입금 - 핸드폰결제 - 북앤라이프(도서상품권) - 해피머니 - 컬쳐랜드 - 바보사랑 마일리지(포인트) - 바보사랑 비머니 - 카카오페이 - 페이코 - 페이나우 여기에 부가수단으로 마일리지 결제와 쿠폰 결제를 같이 병행하실 수 있습니다. * 북앤라이프(도서상품권), 해피머니, 컬쳐랜드 결제시에는 무통장 입금과 함께 부분 결제가 가능 하며, 그 외 부분 결제를 함께 이용하실수는 없습니다. * 바보사랑 마일리지(포인트), 바보사랑 비머니로 결제시에는 결제 방법을 무통장으로 선택 후 주문건 작성을 해 주시면 바로 결제확인이 이뤄집니다.
상품구매, 이벤트와 상품권 구매전환 등으로 적립될 수 있으며, 구입금액에 상관없이 1,000point 이상이 적립되면,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후 배송현황 조회는 1) 회원 배송조회시 로그인후 [주문배송조회]에 들어가시면 주문상품의 배송현황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2) 비회원 배송조회시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와 주문자명을 입력하시면 배송상태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3) 주문처리상태 안내 * 결제전 - 결제가 되지 않았을 때나 입금이 되지 않은 경우 * 발송준비중 - 결제완료가 되어서, 상품준비를 하고 있는중 * 상품발송 - 제품이 제휴 택배사를 통해, 발송이 된 경우 * 배송완료 - 상품 수령완료시 및 마이페이지 [포인트주기] 클릭시 주문상태 전환
현금영수증은 입금확인 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전 신청시 ] - 결제전 신청하시면 접수상태가 되고, 결제를 하면 신청이 들어가므로 결제일을 기준으로 발급해 드립니다. [ 결제완료 후 신청시 ] - 결제완료 후에는 3개월 이내에 발급이 가능하므로 기간내에 신청할 경우 신청일을 기준으로 발급해 드립니다.
▷ 온라인 환불처리는 주문자/수령자/입금자 또는 가족 명의의 계좌번호로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 가족 명의의 계좌번호로 환불을 원하실 경우 고객본인과 가족 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의료보험증,등본)사본을 팩스로 보내주셔야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 증빙서류의 발송 전 바보사랑 고객행복센터(1544-7780)로 환불 관련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고 발송 후에도 발송여부에 대해 확인 해 주셔야 담당자 확인 후 처리 가능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환불처리는 주문자/수령자/입금자 또는 가족 명의의 계좌번호로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 가족 명의의 계좌번호로 환불을 원하실 경우 고객본인과 가족 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의료보험증,등본)사본을 팩스로 보내주셔야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 증빙서류의 발송 전 바보사랑 고객행복센터(1544-7780)로 환불 관련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고 발송 후에도 발송여부에 대해 확인 해 주셔야 담당자 확인 후 처리 가능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시에 주소나 연락처 미기재로 인해 제품이 반송되었을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시면 다시 제품을 수령하실수 있습니다 바보사랑 고객행복센터(1544-7780)와 연락하시어 안내에 따라 선입금처리후에 제품 발송이 가능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