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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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개의 댓글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 by 김수영
    2020-05-27
    단백질이 풍분한 삶은 계란과 비타민A가 많은 볶은 당근, 그리고 요거트 & 견과, 비타민C가 넘치는 고추과 함께 가벼운 산보로 관리합니다.
  • by 이주희
    2020-05-26
    근력운동을 하니까 너무 힘들어서 과거에 과식했던 것 알아서 반성하고 건강한 음식들로 먹게 돼요
  • by 권지혜
    2020-05-22
    코로나로 집콕생활이 길어진 요즈음 홈트를 시작합시다!!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몸을풀며 플랭크, 스쿼트 등의 동작을 따라하며 홈트로 다이어트해요!
  • by 조은아
    2020-05-22
    앉아있는 시간이 많다면 자투리 시간 활용하기! 하루 만보 등 목표 정하고 양치 중에도 제자리에서 걷고 핸드폰 하면서도 움직입니다.
  • by 블루
    2020-05-22
    다이어트는꾸준히가중요해요!모두작심삼일이신거알고계시죠?그래서 실패하는겁니다꾸준히매일매일이중요해요!굶는다이어트는최악,건강한식습관자신에게맞는운동하세요
  • by 김영
    2020-05-19
    밥은 시간 맞춰서 조금씩 건강식으로 챙겨먹고 운동 열심히하기 + 의욕이 떨어질때쯤 작년옷 꺼내입어보고 맞지않는 지금의 심각성을 깨닫고 운동하기
  • by 김다빈
    2020-05-19
    저는 간단한 몇가지 습관을 꾸준히 실천하려고 노력해요!
    * 레몬물 한 잔 * 플랭크 1분 * 단순당 줄이기 * 걷기
  • by 강나희
    2020-05-19
    역시 다이어트에는 간헐적 단식!! 확찐자가 되지 않기 위해 ..참고 또 참고.. 간헐적 단식- 그래서 요즘 살 빠졌단 얘기를 많이 듣나봐요ㅎ
  • by 조은아
    2020-05-18
    썸남썸녀를 헬스장에서 만들기! 보고 싶은 마음에 절로 헬스장으로 향하게 되고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절로 열심히 운동하게 됩니다.
  • by 김혜선
    2020-05-18
    운동하는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식단관리하면서 운동하면 요요도 없고 살도 빠지구요.
    물도 하루 1리터 이상은 꼭 마셔줘야해요~